잃어버린 내 자존감을 다시 찾게 해준 약손명가 찐후기!

작성일
2020-09-21
조회
1104

AF929A3A-CFEB-4686-9DAB-EBB078947C31.jpeg

F62AB39F-9576-4A70-880A-A53BB691C623.jpeg

1767D2E3-0938-4FA3-B162-DC8B9667CCF4.jpeg

5A026C08-FE11-44B0-9C0A-2D2E383E635B.jpeg

32408045-B6D4-4E54-8CDA-F802B529E6D3.jpeg

 


2020년은 저한테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이 시작된 해에요.

평생 회사로 생각했던 곳에서 많은 고민 끝에 퇴사를 결정했고 새로운 곳으로 이직을 했거든요.

전 회사에서의 일은 내 적성이다 느낄만큼 즐거웠지만 

일상처럼 반복되는 야근과 일하는 사람만 일하는 시스템에 많은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거다. 그 뿐이다. 라는 생각으로 참고 참으며 일했는데 어느 날 노트북에 비친 제 얼굴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비대칭 심한 내 얼굴을 보고 갑자기 왈칵 눈물이 나더라구요.

 

처음엔 어? 내가 잘못봤나? 일시적으로 그렇게 보인거겠지. 생각했는데 보고 또 봐도 눈에 확 띌 정도로 좌우 대칭이 심하게 차이가 나더라구요. 그 때부터는 이 부분만 보이고.. 계속 신경이 쓰였습니다. 매일 불편한 환경속에서 주말 구분없이 12시간 이상을 일하다보니 자세는 계속해서 편한 자세만을 찾아갔고 그 때문에 전체적으로 몸이 틀어지면서 몸의 불균형이 생긴 것 같더라구요.

 

정말 스트레스였습니다. 여러 이유들이 있었겠지만 이렇게 망가지는 내 몸을 보면서 여자로의 모습도 잃어가는거 같아서 너무 속상했습니다.

내가 이렇게 몸까지 망가져가면서 회사를 다니는 이유가 뭘까? 나는 뭘 지키려고 이러는거지?

행복하기위해. 하고싶은 걸 하기 위해 돈을 벌고 싶었던 건데 점점 나를 잃어가고 있었습니다.

 

금전적인 부분을 포기하는 게 쉽지는 않았지만 마음을 내려놓고 회사를 나왔고 퇴직금 중 일부를 

비대칭 개선하는데 사용하자 마음 먹었습니다.

저한테는 큰 결심이었습니다.

 

약손명가 그룹에 대한 믿음도 있었고 비포애프터 후기나 유튜브 영상을 보니 믿고 선택해도 될 것 같아 집에서 제일 가까운 개봉역점을 찾았습니다.

예민한 피부와 몸을 가지고 살아가는 저는 나와 맞는 관리가 제일 중요하다 생각하기에 우선 1회만 관리를 받고 20회 관리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했습니다.

 

첫 번 째 사진은 처음회 관리를 받고 나서 석고본을 뜬 제 얼굴입니다.

육안으로만 봐도 넙대대하고 투박한 라인, 무엇보다 좌우 비대칭의 심한 정도를 알 수가 있어요.

저는 20회의 관리를 약 8개월 기간동안 받았습니다.

처음 관리를 시작했던 2019년 12월 27일에는 일주일에 한번씩 세상 열심히 출근 도장을 찍으며 관리를 받았는데, 이직하고 나서 적응을 위한 핑계로 매일 술..술..술.. 을 마시느라^^..

관리에 소홀했습니다. 

 

신기했던 건 중간에 관리를 받지 않은 텀이 몇 달 있었는데 그 기간동안 얼굴크기가 돌아오지 않았다는 거에요. 두 번째 사진은 10회 관리 후 중간 석고본입니다. 사실 10 회 관리때는 비대칭이 좋아졌다는 부분보다는 얼굴 크기가 누구나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작아졌다 는 데 깜짝 놀랐습니다. 제 지인들은 만날 때마다

머야 ? 왜 이렇게 얼굴이 작아졌어?

살 왜케 빠졌어 이뻐졌다. 와 같은 말을 해 주었어요. 제 3의 시선으로 봤을 때도 제 달라진 모습이 보였나봐요. 얼굴도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조금씩 잃어갔던 나를 찾아가는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실 관리를 받지 않는동안 몸은 계속해서 확찐자가 되어가고 있었는데 얼굴은 유지가 되는 부분이 가장 신기했습니다.

 

2020년 8월 19일을 마지막으로 20회 관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세 개의 석고본과 처음 관리를 받았을 때와 마지막 석고본을 비교해보니 작아진 얼굴크기는 물론 비대칭 부분이 많이 개선된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선도 정리되고 얼굴이 매끄러워 보여서 인상도 좋아진 거 같아요.

 

아마 관리를 고민하는 많은 분들이 관리가 끝나면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많이 하실텐데 원장님 말에 의하면 살이 5kg 이상 찌지 않으면 관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계속 다이어트를 하고 있고 관리를 받을 때보다 찌지 않으려 나름 노력하고 있기에 한달이 지난 지금도 작은 크기의 얼굴을 계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던 저에게 크나큰 선물을 준 약손명가 개봉점 관리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아무리 관리를 열심히 받아도 평소 내 자세를 교정하지 않으면 결국은 내 아름다움을 지킬 수 없음을 알기에 말씀해주신 잘못된 습관들을 교정해가며 지속적으로 유지를 할 생각입니다. 돈이 조금만 더 생기면 또 관리받으러 갈게요!!!: ) 회사원은 웁니다.. 헿

 

갈 때마다 친절하게 대응해 주신 점 너무 감사드리고 열심히 관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기간 : 2024년 5월 1일부터 ~ 8월 31일까지 발표일 : 매년 3회 4개월마다 시상   예뻐졌다 Photo Contest 약손명가 고객님들을 위한 2024 예뻐졌다 포토 콘테스트, 약손명가 관리로 달라진 전/후 사진과 함께 예뻐진 모습을 자랑해주세요!   [참여 대상]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았거나 진행 중인 고객 [참여 방법] 약손명가에서 관리받고 예뻐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step 1. 약손명가 홈페이지 → 이벤트 후기 → 예뻐졌다 포토 콘테스트 카테고리에 관리 후기, 인스타그램 ID, 블로그 URL 올리기 step 2. 인스타그램에 약손명가 관리 전/후 사진, 간단한 후기 글, 필수해시태그 포함하여 올리기 블로그에 약손명가 내돈내산 후기 글, 필수 키워드 포함하여 올리기 **비밀글로 업로드 시, 심사에 반영되지...
2021.09.07